티스토리 뷰

모모폰, 갤럭시노트9, LGV40 반값세일 50만원대 판매실시 및 중고폰 보상판매 추가할인 진행


삼성 최신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실버, 화이트 색상 출시로 라인업이 갖춰지면서 50만원대 파격적인 할인을 도입하고 있는 모모폰 스마트폰 카페는 LG V40 ThinQ(씽큐) 모델과 삼성 노트9 가격을 반값이상 할인을 적용하고, 중고폰 보상판매로 추가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고폰 보상제도는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보다 2배이상 현금지급 하여 고가 스마트폰 가격부담을 최대한 덜어주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갤노트9 구매시 반값할인 받고 갤럭시S8을 반납하게 되면 1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모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 V40 반값할인 및 중고보상 혜택은 연말까지 한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누리 꾼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구매문의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러한 혜택은 삼성 갤럭시S9, S9플러스 및 LG V35 모델까지 더해져 80% 대폭할인을 받고 중고보상까지 추가로 받는다면 무료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삼성 갤럭시S9, 노트9 와 LG V35, V40 등 네가지 모델에 대해 연말 중고보상 제도 소식이 알려지면서 주말판매량이 두배이상 껑충 뛰었다고 전하면서 스마트폰 구매예정자라면 가격할인이 가장 많은 연말에 다양한 통신사, 제조사의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진 12월 연말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기를 권했습니다.


한편, 중고폰보상판매 제도를 이용하면서 공짜폰 가격으로 구매할수있는 갤럭시S9, 노트9 및 LG V35, V40 구매문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모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