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남곡 헤센시티 임대아파트

 

 

장기 민간임대주택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공급 하루 100채 계약
반도체클러스터, 대형 물류센터 등 첨단산업의 메카와 물류 중심지로 거듭나고 있는 용인 처인구에 청약, 세금 등 부담이 없는 장기 민간임대주택이 공급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가 11월 10일 그랜드 오픈날 100채 이상 계약이 되었습니다. (조기완판예정)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일원에 전용면적 59·84㎡, 총 498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용인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아파트는 장기 민간임대주택으로 최장 10년간 제약 없이 거주가 가능합니다.

시공예정사는 동원건설산업㈜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용인 처인구는 원삼면 일대에 대규모 용인반도체클러스터가 조성되며 처인구 이동면 일대에는 덕성테크노밸리(제2용인테크노밸리) 조성도 추진됩니다.

 

또한 양지면과 고림동, 남사읍 등 처인구 곳곳에서는 ‘용인 국제물류 4.0’ 등 유통업무단지, 물류센터 등이 준공예정 및 조성이 계획돼 수만명에 달하는 고용 창출과 경제유발, 인프라 개선 효과로 일대 주거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단지는 장기 민간임대주택인 만큼 일반 분양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혜택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니다.

 


먼저 청약하는데 있어서 개인, 법인 상관없이 주택유무, 청약 통장 가입 여부를 따지지 않습니다. 또한 1인 1주택 제한 없이 2채 이상 보유(전체 가구수의 최대 10%)까지 보유가 가능하며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보유세, 취득세, 종합부동산세 등 각종 세금 부담도 없다는게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최대 10년간 의무거주 없이 원하는 시점에 양도가 가능하고, 전매제한이 없어 임차인 지위권도 양도가 가능하며 용인지역이므로 주변시세가 올랐을시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또는 서울보증보험 등 의무가입으로 보증금이 안전하게 보존돼 최근 사회적 논란이 되고 있는 전세사기 등의 걱정이 없어 더욱 안심할 수 있습니다.

 

입주시까지 계약금 25평 2500만원, 34평  3400만원 입니다.

용인남곡 헤센시티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은 19세이상 누구나 가능하며 10년 동안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1주택자에 포함되지 않아 취득세 등 각종 세금이 없습니다.

 

10년동안 임대료 또는 전세금 인상이 없으므로 이사갈 필요없고 안전하게 살다가 저렴하게 내집전환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며 사정상 이전에 이사를 해야할 경우 재임대도 가능합니다. 또는 타인에게 양도도 가능합니다.

 

 

 

요즘처럼 전세사기가 판을치고 빌라왕 사기에, 깡통전세, 공사비는 치솟고 금리는 높아 불안한 시국에 임대아파트가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 입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번호로 문의 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면 홍보관으로 방문하셔서 유니트 관람하시면서 상담하시면 됩니다.

 

 

 

 

 

 

 

용인남곡 헤센시티 임대아파트

 

 

방문예약은 아래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이미지 모바일 클릭시 상담연결 ↓

 

 

↓↓↓아래이미지 모바일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