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걸그룹 트와이스 챔피언송 수상

빛나는사람 2018. 11. 22. 09:00

걸그룹 트와이스가 2주 연속 챔피언송을 수상했습니다.

21일 저녁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는 2018 MGA 대상 수상자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올해의 노래'를 수상한 워너원의 '활활' '에너제틱' '이 자리에' '워버니(마이 베이비)' '부메랑' '켜줘' 등의 무대가 공개됐습니다.


'올해의 베스트셀링 아티스트'를 수상한 트와이스의 'TT' 'KNOCK KNOCK '시그널' 'LIKEY' 'What is Love?' 'Dancd the night away' 'YES or YES' 등 무대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의 가수' '올해의 디지털 앨범'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무대도 준비돼 있었습니다. 


2013년 발표한 데뷔곡 'No more Dream', 첫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Danger', 화양연화 시리즈 첫 번째 타이틀곡 'I NEED U', 두 번째 타이틀곡 'RUN'을 비롯해 '불타오르네' '봄날' '피 땀 눈물' 'DNA'까지 방탄소년단의 데뷔 시절부터 모두 만나보는 특별한 무대가 쏟아졌습니다. 


이날 챔피언송 후보로는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엑소 '템포', 트와이스 ' YES or YES', 제니 'SOLO', 비투비 '아프고도 아프구나'가 올랐다. 챔피언송 수상에는 트와이스 'YES or YES'가 2주 연속 차지했습니다.



트와이스는 VCR을 통해 "트와이스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쇼챔피언' 챔피언송을 수상하게 됐습니다. 원스 여러분 덕분에 2주 연속 수상하지 않았을까 합니다. 


우리 멤버들도 고생 많았다. 우리 고생한 스태프 언니 오빠들 감사하고 트와이스 더 열심히 하겠다. 소처럼 일하는 트와이스가 되겠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