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방송

방탄소년단 IDOL 뮤지 2억뷰 돌파

빛나는사람 2018. 10. 7. 13:30

그룹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인 ‘IDOL’ 뮤직비디오는 공개 43일만인 7일 오전 1시 13분경 조회수 2억건을 넘었습니다.


이는 지난 7월 2억뷰를 돌파했던 ‘FAKE LOVE’(44일) 보다 앞선 기록으로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조회수 자체 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습니다. 또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IDOL (Feat. Nicki Minaj)'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4122만뷰를 기록 중입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5억뷰를 돌파한 ‘DNA’와 4억뷰를 돌파한 ‘불타오르네(FIRE)’, 3억뷰를 돌파한 ‘쩔어’, ‘피 땀 눈물’, ‘MIC Drop’ 리믹스, ‘FAKE LOVE’, 2억뷰를 돌파한 ‘낫 투데이(Not Today)‘, ‘Save ME’, ‘상남자’, ‘봄날’ 등과 함께 ‘IDOL’이 11번째로 2억뷰를 돌파하며, 한국 가수 최다 2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IDOL’ 뮤직비디오는 열대 사바나 초원과 북청 사자놀이, 유로-아시안 건축 및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화려한 세트를 바탕으로 영상 시작부터 끝까지 신나고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이어간다. 여기에 서브 컬쳐의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이고 화려한 색감을 보여줍니다. 


방탄소년단은 6일(현지시간)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미국 뉴욕 시티 필드에서 스타디움 공연을 엽니다


방탄소년단(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뉴욕 아미들과 마주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6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 홈구장인 시티필드에서 투어 '러브 유어셀프'를 가졌습니다. 4만 아미(팬클럽)들의 함성 속에 '아이돌' 무대를 펼친 이들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게 빛났습니다. 



시티필드는 미국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 홈구장으로 폴 매카트니,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팝스타 중에서도 최고만이 오른 곳이죠... 


무대에 앞서 멤버들은 "시티필드까지 오게 되다니 믿기지 않는다. 꿈꿔왔던 소중한 꿈 하나가 이뤄졌습니다. 빌보드200에서 두 번째 1위, '러브 유어셀프' 투어 시작, 유엔 연설, 미국 첫 스타디움 공연 등 모든 것이 영광이다. 아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감격하며 "최고의 날로 만들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첫 무대를 마친 방탄소년단은 거친 숨을 내몰아쉬며 아미들에 손을 흔들었다. RM 선창으로 "우리는 방탄소년단이다"고 인사하며 "'러브 유어셀프'가 시티필드에 왔다"고 외쳤다. 정국은 "오늘 밤 즐겨보자"고 환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아미들은 6층 관객석까지 모두 기립해 뜨겁게 환호했습니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믿기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슈가는 "빌보드200 1위에 올랐고, 새로운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유엔 연설까지 하게 됐다"고 그간의 활동을 돌아봤다. RM은 "유엔 연설을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시티필드에서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좋다. 다음 무대를 지켜봐달라"며 열기를 끌어올렸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시티필드 공연을 끝으로 북미 투어를 마무리합니다. 지난 달 5일 LA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포트워스, 해밀턴, 뉴어크, 시카고를 거쳐 뉴욕까지 왔습니다. 총 15회로 22만 티켓을 완판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9일 영국 런던 오투아레나에서 유럽 투어를 시작합니다.